[종합] "임주환 혼외자 키웠다"…민성욱 거짓 인터뷰, 사기극 진실 '오리무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민성욱의 유전자 사기극의 진실은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상준(임주환 분)이 장영식(민성욱 분)의 사기극 진실을 파헤쳤다.

이날 장영식은 자신의 사기극이 들킬 위기에 처하자 스튜디오로 찾아온 기자들 앞에서 거짓말을 했다. 기자들이 이상준 아들에 대해 묻자 장영식은 “제가 20년 동안 이상준 아들을 사랑으로 키우고 보살폈다”고 거짓 폭로했다.

이를 목격한 장세란(장세희 분)은 이 광경을 목격하고 "소속사를 통해 정식으로 문의 해달라"고 막아섰지만 장영식은 "다 물어봐라 답하겠다"고 밝혔다. 장영식은 "이상준 어머니의 부탁이었다. 그 이상은 이 분에게 질문해라"라고 폭탄을 던진 뒤 자리를 피했다.

장세란은 기자들에게 "지쳐서 그럴 거다. 요즘 전화에 시달려 같은 질문을 받았다. 제 아들 이상준은 아들이 없다. 진짜 상준이 아들이 태어나면 그때 기사를 쓰시죠"라고 했다. 이어 "상준이 아들을 키웠다는 건 절대 사실이 아니다. 사실과 다른 기사를 낼 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경고했다.

장세란은 이상준 부부를 찾아 "스튜디오로 기자들이 찾아왔다. 장영식이 이상준의 아들을 키웠다고 말하고 나갔다. 무마는 했지만 기사가 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알려줬다. 장영식의 아내는 "남편이 상처받아서 그렇다"고 남편을 감쌌다.

이상준은 "형수는 이상한 거 못 느꼈나. 형이 우리를 속인 것 같다. 처음부터 친자가 아니라는 걸 알고도 속인 것 같다"고 물었다.

하지만 기사는 곧바로 올라오면서 거짓 폭로가 퍼지게 됐다.
[종합] "임주환 혼외자 키웠다"…민성욱 거짓 인터뷰, 사기극 진실 '오리무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종합] "임주환 혼외자 키웠다"…민성욱 거짓 인터뷰, 사기극 진실 '오리무중'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상준과 김태주는 20년 전 장영식 이름으로 접수된 유전자검사지를 받게 됐다. 검사 3건 모두 '불일치'로 되어 있었다. 장영식이 일부러 거짓말을 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

이상준은 모든 가족에게 검사지를 공개했다. 이상준은 "형이 위조해 엄마를 속인 거다"고 했다. 가족들은 "남의 아들을 왜 이상준 아들로 키우냐"라고 궁금해했고 이상준은 "내 약점을 잡고 싶었던 거겠지"라고 추측했다.

이상민(문예원 분)는 "약점을 잡고 그걸로 우리집에서 돈을 뜯고. 우리집에서 살뜰하게 챙겼지. 받아간 거 합쳐도 아파트 한채값이다. 나는 사기 결혼하게 만들고 오빠한텐 아들 키운다고 평생 빚을 지게 하고 싶었나보지"라고 밝혔다.

이상준은 "장영식 내 앞에 무릎 꿇게 하고 정식으로 사과 받을겁니다"라고 선포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