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영국미녀와 열애' 송중기 측 "결혼·임신설 확인 어려워 양해 부탁"


배우 송중기(37)가 영국인 비연예인과 열애 인정한 가운데, 불거진 결혼설과 임신설에는 언급을 아꼈다.

26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관계자는 영국인 연인과 송중기의 결혼-임신설을 묻는 텐아시아 질문에 "열애 인정 이외 확인이 어렵다"며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송중기는 미모의 영국인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다. 송중기와 여자친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교제 중이며, 송중기는 여자친구의 존재에 대해 주변에도 서슴없이 밝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지난 7일 진행된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컨퍼런스 참석 차 싱가포르에 방문할 당시에도 여자친구와 동행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송중기의 열애 인정에 여자친구와 결혼설-임신설도 불거졌다.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송중기의 연애 상대에 대해 "여자친구가 아니라 와이프"라는 코멘트가 달린 파장이다. 이와 더불어 송중기와 여자친구를 산부인과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도 퍼지면서 임신설도 솔솔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윤현우-진도준 1인2역을 맡았다. 시청률이 26.9%까지 치솟으며 JTBC 효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

송중기는 영화 '화란'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 '로기완' 촬영을 앞두고 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