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브 플렉스)
(사진=라이브 플렉스)

‘라이브 플렉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6일 SBS FiL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는 페이크 다큐 예능 ‘라이브 플렉스’는 개그맨 김준현, 배우 고은아, 에이핑크 초롱, 개그맨 김해준, 가수 이진혁이 출연해 라이브 커머스 회사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김준현은 ‘라이브 플렉스’의 짠돌이 자본주의자 CEO, 배우 고은아와 에이핑크 초롱은 ‘라이브 플렉스’의 전속 계약 모델, 개그맨 김해준은 자기애가 넘쳐흐르는 준 작가, 그리고 가수 이진혁은 꽃미남 PD 역할을 맡았다.

무엇보다 라이브 커머스 회사를 배경으로 다양한 해프닝과 갈등 상황을 연출하면서, 사사건건 자존심을 걸고 부딪치는 두 명의 톱스타 은아, 초롱 덕분에 김 대표와 준 작가, 이 PD는 난감한 하루하루를 연명해 나가는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김 대표의 원대한 꿈이 가득한 ‘라이브 플렉스’는 여러 등쌀을 버텨내고 글로벌 유통업계를 싹 쓸어버릴 라이브 커머스계의 1인자 회사로 성장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라이브 플렉스’는 주관사인 라라스테이션에서 20여개의 우수한 중소기업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로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의 지원을 받아서 제작됐다.

한편 유쾌 발랄한 페이크 다큐 예능 ‘라이브 플렉스’는 SBS FiL 채널을 통해 26일 월요일 밤 12시 첫 방송 후 29일 목요일까지 4회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