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봉선 SNS)
(사진=신봉선 SNS)

개그우먼 신봉선이 반려견과 이별했다.

신봉선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양갱아. 무지개다리 건너 잘 도착해서 즐겁게 놀고 있니?"라며 운을 뗐다.

이어 "너무너무 보고파서 너무 안고 싶어서 니 자리가 너무 커서 언니는 아직도 널 보내는 중이야. 언니한테 와줘서 너무나 부족한 언니한테 와줘서 위로해주고 사랑해주고 늘 내 곁에서 날 지켜줘서 고마워. 올해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고 갱이가 추석 보냈으면 좋겠다 했는데 추석 마지막 날까지 있어주고 병원 아닌 집에서 맘 편히 떠났으면 좋겠다 했는데 언니 바람 들어주고. 끝까지 언니한테 효도하고 떠나 주었구나"라며 무재기 다리를 건넌 반려견의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착한 양갱아. 입퇴원 하면서 언니! 나 없는 집은 이럴 거에여 하고 네가 없는 집도 미리 준비할 수 있게 어렵게 어렵게 버텨준 것 같아서 너무너무 고마워. 많이 아프고 힘들었을 텐데. 끝까지 언니에게 모든 걸 해주고 떠난 것 같아. 갱아.. 고마워.. 덕분에 너랑 산책하면서 힘든 날을 이겨냈고 네가 뛰어놀 때 함께 뛰어놀았어, 아직도 너 생각하면 눈물이 쏟아지지만 나도 힘내서 잘 이겨낼게"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신봉선은 "너의 평생을 함께해서 언니는 행복이었어. 고맙고 사랑해 양갱아. 아빠랑 만나서 즐겁게 놀고 있어. 갱아 사랑하는 내 새끼 갱아 고맙고 사랑해 정말 정말 사랑해 안녕 안녕 양갱아"라며 작별 인사를 했다.

한편 신봉선은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