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日 초대형 음악 축제 '오드 블릭 페스티벌' 출격

아티스트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 무대에 오른다.


효린은 오는 9월 23일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오드 블릭 페스티벌) 출연을 확정했다.

효린이 출연을 확정한 ‘ODD BRICK FESTIVAL 2022’는 일본 최대 음악 축제 ‘서머소닉 2022’의 주최사 크리에이티브맨 프로덕션이 여는 새로운 음악 페스티벌로, 힙합과 알앤비, 재즈, 시티팝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한다.


효린은 ‘ODD BRICK FESTIVAL 2022’의 초호화 라인업에 합류, 완성도 높은 무대와 퍼포먼스로 축제 열기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Mnet ‘퀸덤2’를 통해 무대 기획력, 장악력은 물론 라이브 실력을 뽐냈던 효린의 다시 한번 라이브 퀸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Touch My Body’, ‘바다보러갈래(SEE SEA)’, ‘달리(Dally)’, ‘Layin' Low’(레인 로우), 세 번째 미니앨범 ‘iCE’의 타이틀곡 ‘NO THANKS’와 ‘Waka Boom’ 등 떼창을 유발하는 많은 명곡들을 보유한 효린이 ‘ODD BRICK FESTIVAL 2022’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효린은 9월 3일과 4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HYOLYN 2022 CONCERT ‘iCE’를 개최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