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WSG워너비 가야G, 4FIRE, 오아시소가 반전 커버 무대를 예고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콘서트가 시작된다. 오직 콘서트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WSG워너비의 특별 공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야G, 4FIRE, 오아시소가 데뷔곡과는 전혀 다른 커버곡 무대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하늘하늘 드레스를 입고 요정미를 뽐냈던 가야G(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는 커버곡 무대에선 화려한 의상을 입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야G의 위풍당당 걸크러시 무대가 기대된다.


청량한 댄스를 선보였던 오아시소(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180도 다른 아련한 분위기는 궁금증을 높인다. 네 사람은 고막을 녹이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았다고.


특히 가야G 정지소는 “오아시소 언니들이 이 노래를 부른다고요?”라며 음악 방송 스타일의 깜찍한 소개까지 더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4개의 불꽃 ‘음색 깡패’ 4FIRE(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는 화끈한 무대로 콘서트장을 뜨겁게 달궜다. 카리스마 넘치는 4FIRE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어떤 커버곡을 선택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WSG워너비의 반전 커버곡 무대는 30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