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꿈장' (사진=ENA, ENA DRAMA  제공)
'해꿈장' (사진=ENA, ENA DRAMA 제공)


‘해꿈장’ 샘총사가 유익한 체험들을 통해 각종 ‘박사’ 커리어를 척척 쌓아간다.


오는 17일 방송하는 ENA(이엔에이), ENA DRAMA(이엔에이 드라마) 채널 ‘해밍턴가(家)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 7회에서는 춘천 박사마을에서 ‘장박사’, ‘타조박사’, ‘토끼박사’에 도전한 샘총사(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의 꿈 모험기가 펼쳐진다.


이날 샘총사는 소박사 체험에 이어 ‘장박사’를 만나, 난생 처음 메주를 접한다. 이에 벤틀리는 “똥 같아요”라고 직설적인 감상평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윌&벤은 타조를 만나러 출동하고, 샘 해밍턴만 홀로 남아 ‘막장’ 제조에 나선다. 하지만 샘 해밍턴은 재료들을 젓는 중노동이 이어지자 “갑자기 ‘진짜 사나이’ 찍는 느낌”이라고 툴툴 댄다. 장박사는 “그거 하고 힘들다고 하면 장박사 못 돼!”라며 단호박 모드를 풀가동, 샘 해밍턴을 조련한다.


그 시각, 타조박사를 만난 윌&벤은 타조를 직접 보고 느끼며 지식을 쌓아간다. 이때 타조박사는 타조의 발가락이 몇 개냐고 질문하고, 벤틀리는 “두 개! 왜인 줄 알아요? 남자니까요”라고 아무말 대잔치를 벌인다. 뒤이어 윌&벤은 토끼 똥 치우기 미션을 부여받는다. 하지만 벤틀리는 “저기 그네 있는데 놀까?”라며 앞뒤 안 가리는 ‘불도저 벤’으로 돌변, 놀이터로 돌진한다.


윌&벤은 놀이터에서 그네와 점핑놀이에 푹 빠진다. ‘FM 소년’ 윌리엄은 동생의 꼬임에 넘어가 함께 놀면서도 “토끼 똥은 어떡해?”라며 걱정한다. 하지만 벤틀리는 “좀 이따 해보자. 지금은 토끼장 문이 안 열리잖아~”라며 속사포 설득력을 발휘한다.


제작진은 “샘총사가 장박사부터 타조박사, 토끼박사까지 거치며, 처음 해본 경험들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다. 그 와중에 윌&벤이 장꾸 기질을 발휘하며 동물들과 뜻밖의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귀염뽀짝 장꾸’ 윌&벤, ‘단짠 아빠’ 샘 해밍턴의 꿈 모험을 담은 ENA, ENA DRAMA 채널 가족 예능 ‘해꿈장’은 오는 17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