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사진제공=KBS
한가인 /사진제공=KBS
배우 한가인이 허당기 충만한 '1박 2일' 멤버들과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좋지 아니한가 in 구례' 특집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한가인과 함께하는 설렘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연정훈과 한가인이 각각 수장이 되어 이끄는 연가네 팀과 한가네 팀의 대격돌이 예고됐다. 이에 연정훈은 평소와 달리 깊은 고민에 휩싸인다. 그는 "하던 대로 하면 집에서 혼날 것 같다"라며 현실 남편다운 걱정을 드러낸다.

이때 막내 나인우는 "이런 경우에는 아내에게 져줘야 하나요?"라는 순수한 질문을 던졌다. 연정훈은 "이건 간단한 문제가 아니야"라고 답하며 고개를 내젓는다.

승부욕과 아내의 잔소리(?) 사이에서 갈등하는 찐 유부남의 모습에 멤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그러던 중 한가인은 정정당당한 승부를 해결책으로 제시, 남편 열정훈 못지않은 승부사 기질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TV로만 보던 멤버들을 직접 만난 한가인은 속 터지는 이들의 활약을 직관하고 "답답하네! 진짜"라며 찐 속마음을 내뱉는다. 연정훈은 "방송 보면서도 진짜 답답해하더라"라며 폭소를 터트린다고. 과연 허당기 가득한 멤버들과 한가인이 무사히 '1박 2일'을 지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