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렉스엠
사진제공=플렉스엠


드라마 '사내맞선' OST가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난 14일 기준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스페셜 OST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가 멜론 OST 차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사랑인가 봐'는 장르종합 차트에서도 5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사내맞선' OST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는 지난 14일 아이튠즈 차트 기준 베트남과 태국에서 5위와 7위에 위치한 것은 물론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서도 19위, 45, 54위에 각각 위치하며 아시아 지역에서 남다른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뱀뱀 'Melting'은 지난 9일 발매 직후 태국, 브라질,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등 13개국 아이튠즈와 월드와이드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룹 갓세븐 출신이었던 뱀뱀의 팬덤과 드라마의 인기가 맞물려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외에도 시크릿넘버의 '사랑인가 봐'는 지난 14일 발매된 지 하루 만에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2위, 빅톤의 “You Are Mine”은 52위에 위치하는 등 글로벌적인 인기를 기록하며 사내맞선 OST에 대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내맞선' OST는 극 중 강태무(안효섭 분)와 신하리(김세정 분)의 달콤한 로맨스 분위기를 한층 더 무르익게 만들며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사내맞선'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