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튜디오 마음C
사진제공=스튜디오 마음C


그룹 세븐틴 도겸이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주자로 낙점됐다.

25일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세븐틴 도겸의 목소리로 완성돼 드라마 타이틀 영상에도 삽입, 시청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OST 'Go!'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며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 5 'Go!'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Go!'는 스포티한 곡의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감성을 담아낸 록 장르의 곡. 빠른 템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이 노래는 최고의 펜싱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한 나희도(김태리 분)의 경기 장면에 삽입되어 몰입감을 고조시킨다.

'터질 듯 두근대 내 심장소리가', '뜨거운 함성에 몸을 날려 더 빠르게 더 가볍게 바로 지금 이 순간' 등과 같은 패기 넘치는 가사가 극의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며 강렬한 통쾌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Go!'는 JTBC '슈퍼밴드 시즌1' 출신으로 유튜브 구독자 27만 명을 자랑하는 드러머 박영진의 참여로 한층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Go!' 가창자로 확정된 도겸은 세븐틴 멤버로 2015년 데뷔했다. 그룹의 메인보컬이자 넓은 음역대와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멤버로, 라이브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자랑한다.

도겸의 단독 OST 참여는 2018년 이후 4년 만. 이번 OST는 드라마의 시청자뿐 아니라 그의 목소리를 감상하고자 하는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