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가수 최예나가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에 출격한다.


최예나는 31일 오후 4시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2'(연출 정종연, 임수정)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펼친다.


'여고추리반2'는 태평여자고등학교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시즌1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탄탄해진 스토리를 장착하고 한층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PD, 완벽한 추리력과 케미스트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재회는 그 자체만으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특히 '여고추리반' 시즌1에서 힐러로 활약한 최예나는 이번 시즌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발휘하며 남다른 추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리더 박지윤, 해결사 장도연, 브레인 재재, 파이터 비비와 함께 끈끈한 케미스트리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산하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앞서 최예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 '여고추리반',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불꽃미남', '동물탐정' 등 다수의 예능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예능돌'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도 MBC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과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 등을 통해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tvN D STUDIO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에서 배우로서도 열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여고추리반2'는 31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