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애 VS 끼 많은 애
기말고사 콘셉트 대결
'끼 많은 애' 대결곡?
'방과후 설렘'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이 기말고사 콘셉트 대결에 돌입한다.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방과후 설렘'은 5회 방송을 앞두고 기말고사 콘셉트 대결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온라인 투표 순위 발표식과 학년 대항전을 마친 가운데, 이번엔 새로운 조합의 콘셉트 대결로 미션에 도전한다.

공개된 영상에서 3학년 김현희, 이태림 연습생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김윤서, 최윤정 연습생 중 한 명이 "'예쁜 애' 팀으로 가 팀을 이끌어줄 적임자"가 되길 바란다는 의사를 전했다.

이에 최윤정 연습생은 "'예쁜 애' 팀으로 가면 파워 댄스가 강점인 나는 보여줄게 없을 거 같다"고 말하며 "'예쁜 애' 팀에 가면 잘할 자신 있지만 '끼 많은 애' 가면 이기고 올 자신이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2학년 콘셉트 회의에서 이영채, 조수이 연습생은 김리원 연습생을 "'예쁜 애' 팀에 추천했고 미나미 연습생은 "난 사실 반대야. 리원이가 '끼 많은 애' 팀에 갔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김리원 연습생을 고민에 잠기게 했다.

결국 3학년 연습생 최윤정을 포함한 김현희, 유재현 연습생은 '끼 많은 애' 팀을 선택했고, 그곳에는 2학년 조수이, 이영채, 타케이 카리나가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 3학년 연습생을 확인 한 조수이 연습생은 "조금 무서웠다"고 말했고, 이영채 연습생은 "솔직히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며 좌절했다. '끼 많은 애' 팀의 대결곡은 어떤 곡일지, 두 학년의 퍼포먼스와 이들의 연습 과정은 어떨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