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사진=JTBC)
이수혁이 ‘황금 막내’ 알바생으로 등장한 범규에게 애정을 보였다.

16일 방송되는 JTBC ‘시고르 경양식’ 양구편에는 글로벌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가 알바생으로 합류, 새롭게 단장한 ‘시고르 경양식’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삼척에서의 첫 영업을 마친 ‘시고르 경양식’이 이번에는 강원도 양구를 찾는다. 식재료가 풍부한 양구의 지역 특성을 고려해 당일 수확해 당일 조리하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식당을 오픈, 사장 최지우를 비롯한 ‘시고르 경양식’ 전 직원이 각종 식재료를 손수 수확하는 열정을 보인다.

정통 프렌치 요리를 선보였던 삼척에서와 달리 트렌디함을 살린 ‘컨템퍼러리’ 요리로 메뉴도 전면 리뉴얼했다. 수란에 제철 버슷을 곁들인 ‘가을 버섯과 포치한 달걀’, 소고기를 와인에 조려내 서양식 갈비찜이라고 불리는 ‘뵈프 부르기뇽’ 등 이색적인 요리들이 양구 배꼽마을의 손님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양구 영업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가 첫 알바생으로 출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범규는 본격적인 영업 전 치르게 된 면접에서 호기롭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칼군무 댄스를 선보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시고르 경양식’이 생애 첫 아르바이트라는 범규는 홀과 주방을 넘나들며 활약해 직원들뿐만 아니라 손님까지 사로잡는 ‘황금 막내’에 등극했고, 이에 홀매니저 수혁은 “난 이제 범규 없으면 안 돼”라며 깊은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양구에서 레스토랑을 새롭게 오픈한 ‘시고르 경양식’ 멤버들은 첫 영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자세한 내용은 1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시고르 경양식’을 통해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