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이번엔 '빛삭 NO'…음주운전→'건강 문제' 복귀 무산이더니 '무탈'[TEN이슈]
김새론, 이번엔 '빛삭 NO'…음주운전→'건강 문제' 복귀 무산이더니 '무탈'[TEN이슈]
김새론, 이번엔 '빛삭 NO'…음주운전→'건강 문제' 복귀 무산이더니 '무탈'[TEN이슈]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연기 복귀가 무산된 김새론이 무탈한 근황을 전했다.

김새론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을 게시했다. 가죽 재킷을 입은 김새론은 차를 타고 어딘가로 이동 중이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새론은 최근 건강 상의 이유를 들어 출연하려던 연극에서 돌연 하차한다. 영상 속 김새론은 무탈한 모습이다. 김새론은 7초 남짓의 짧은 영상에서 미소 짓기도 하고 입을 오므리기도 하는 등 다양한 표정을 선보인다. 최근 SNS 게시글 '빛삭'으로 논란이 됐던 바와 달리, 이번에는 게시글을 내리지 않은 모습이다.

김새론은 반쪽 노란색 꽃 위에서 울고 있는 여자의 모습이 그려진 그림이 담긴 사진도 올렸다. 네티즌들은 자신의 심경을 대변하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지난 3월 tvN '눈물의 여왕'에서 활약 중인 배우 김수현과 얼굴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느닷없이 공개해 주목받았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김수현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온라 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 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한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달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새론이 또 한 차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되기도 했다. 해당글에 따르면 김새론이 삭제한 게시물에는 '상사에게 사과하는 법', 'XX 힘든데 그만들 좀 하면 안 돼요? 요즘 따라 꼭 하고 싶은 말'이라는 쇼츠 영상이 담겼다고 한다. 일부 네티즌들은 김새론이 자신을 향한 비판에 대해 우회적으로 속내를 표현한 것이 아니냐고 반응했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음주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뭇매를 맞았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을 넘는 0.2%였다.

김새론이 자숙의 시간을 가지던 중 연극 '동치미'로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다만 지난 18일 '동치미' 측은 김새론이 건강 상의 이유로 하차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2년 만의 김새론 연기 복귀는 무산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