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다시 뽑아주세요" 언급→참치캔 브랜드 모델 재발탁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 모델로 재발탁됐다.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는 10일 안유진의 새 이미지를 공개하고 모델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트위드 투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안유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자태를 뽐내며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귀여운 포즈로 발랄한 매력까지 더하며 브랜드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해 동원참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TV CF를 비롯한 브랜드의 각종 디지털 콘텐츠에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유진이 출연한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 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고, 안유진의 틱톡 챌린지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 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계약이 종료된 이후 안유진은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해당 브랜드 모델로 다시 한번 뽑아달라고 말한 바 있다.

뷰티, 패션, 식품, 주류, 금융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안유진은 해당 브랜드와 재계약을 통해 4세대를 대표하는 최정상 걸그룹이자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동원참치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매력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안유진을 또 한번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브랜드 세계관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MZ세대 아이콘으로 떠오른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동원참치는 이달 중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대만, 싱가포르, 태국까지 5개 도시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지난달 13일에는 탄산음료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신곡 '아이 원트(I WANT)'를 발매, 쿨하고 청량한 에너지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