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5월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가 1위에 올랐다. 스트레이 키즈 한은 3위를 기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6월 2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를 발매한다. 2021년 8월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 '★★★★★ (5-STAR)'는 특장점을 극대화해 밀어붙이는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줏대, 패기, 자신감을 담은 음반이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7월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2위는 하성운이 차지했다. 하성운은 지난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하성운은 2022년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퍼레이드를 함께 구경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퍼레이드를 함께 구경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퍼레이드를 함께 구경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퍼레이드를 함께 구경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