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낚시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TEN차트]
레드벨벳 슬기가 낚시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4월 17일부터 4월 23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낚시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레드벨벳 슬기가 1위에 올랐다. 레드벨벳은 지난 3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레드벨벳 4th 콘서트 : 알 투 브이'(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를 개최했다. 레드벨벳은 이번 공연에서 'R to V'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밝고 경쾌한 레드 콘셉트와 세련된 무드의 벨벳 콘셉트를 모두 담은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레드벨벳은 서울 단독 콘서트에 이어 싱가포르, 요코하마, 마닐라, 방콕, 자카르타, 파리, 베를린, 암스테르담, 런던 등 10개 도시에서 13회 공연의 글로벌 투어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오는 6월에는 스페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음악 축제 '프리마베라 사운드 2023'에 유일한 K팝 그룹으로 참석한다.

2위는 뉴진스 민지가 차지했다. 뉴진스는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앨범 'OMG'를 발매했다. 뉴진스는 'OMG'를 통해 처음 맞이하는 겨울, 조금은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다음으로 블랙핑크 지수가 3위를 기록했다. 지수는 지난 3월 첫 솔로 앨범 'ME'를 발매했다. 'ME'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꽃(FLOWER)'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와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지수의 독특한 보컬이 어우러졌으며 몽환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