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재중이 ‘동갑내기 절친’ 꽃꽂이 선생님과 ‘힐링 레슨’에 이어 ‘자만추’ 주선에도 나선다.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미모의 플로리스트 선생님에게 꽃꽂이 수업을 받는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김재중은 “저에게 평화와 힐링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이라며 누군가를 기다린다. 이윽고 도착한 사람은 김재중이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동갑내기 ‘꽃꽂이 레슨’ 선생님으로, 이 선생님은 “재중~”이라며 그를 친근하게 불러 눈길을 끈다. 특히 ‘신랑즈’는 미모의 선생님의 등장에 “엄청난 미인이신데?”라고 놀란다. 김재중은 플로리스트 선생님과 포옹으로 반갑게 인사한 뒤, 본격적인 꽃꽂이 수업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선생님은 김재중에게 “진짜 여자친구 없어?”라고 기습 질문을 한다. 김재중은 “네가 예전에 다른 회원분들과 같이 레슨만 시켜줬어도…”라며 툴툴대 웃음을 유발한다. 이후에도 연애 관련 대화가 오고 가자, 전 출연진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질문한다. 김재중은 “너무 친한 친구”라고 답하고, ‘신랑즈’ 이규한은 곧장 환호하며 “저기 쿠폰 남은 거 있니? 형님이 좀 쓸게”라고 해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김재중은 “사실 오늘 내가 혼자 올 게 아니라 수강생이 한 명 더 있다”며 ‘신랑즈’ 중 누군가와의 ‘자만추’ 수업을 주선했다고 밝힌다. 그러면서 김재중은 ‘그’에 대해 “퉁명스럽지만 멋있고 리액션이 좋은 남자”라고 설명한다. 과연 김재중이 만든 ‘자만추’ 자리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