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르 제공
사진=엘르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매거진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은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우와 함께한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선우는 시크하면서도 절제미 가득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가 하면, 펑키하고 반항적인 무드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선우는 첫 단독 화보임에도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더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선우는 화보 콘셉트에 대해 "나의 정체성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억지로 만들어낼 필요가 없겠다고 생각했다"며 소감을 전하기도.

래퍼,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꾸준히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선우는 영감의 원천과 원동력으로 더보이즈 멤버들과 팬들을 꼽아 훈훈함을 더했다. "더비(공식 팬덤)와 더보이즈가 함께 겪는 행복과 슬픔에 대한 곡을 작업한다. 연차가 쌓이면서 자연스레 아픈 감정에 이입이 잘 되는 것 같다"고 밝힌 데 이어 "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원동력이다. 내가 자신 없다면 무언가를 계속할 수 없을 것"이라며 열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선우가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2월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곡 '로어(ROAR)'를 발매, 국내를 비롯해 미국 빌보드,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2월 4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음반, 음방,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싹쓸이, 국내외를 아우른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더보이즈 선우가 함께한 엘르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엘르 5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