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눈물의 사부곡 "내 슈퍼 히어로 父, 둘이서 술 마셔본 적 없는데"[TEN이슈]
방송인 겸 이종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갑작스럽게 아버지와 이별한 심경을 밝혔다.

추성훈은 18일 부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추성훈의 부친이 향년 73세로 별세하셨다. 추성훈은 한국에서 소식을 접하자마자 일본으로 귀국했다.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성훈은 SNS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그는 "저에게 슈퍼히어로인 나의 아버지. 상냥하고 강하고 힘 세시고 그리고 뭐든지 알고. 많은 것을 가르쳐 주시던 아버지. 근데 너무 무서운 아버지였습니다. 어렸을 때 잘못된 짓을 하면 죽을 만큼 맞았어요"라고 했다.

이어 "하지만 단 한 번도 아버지를 미워한 적이 없었다. 내 슈퍼히어로니까! 그 아버지가 오늘 갑자기 돌아가셨다. 아직 더 말씀 많이 나누고 싶었고 가르쳐 주셔야 할 것이 너무 많았는데"라고 덧붙였다.
추성훈, 눈물의 사부곡 "내 슈퍼 히어로 父, 둘이서 술 마셔본 적 없는데"[TEN이슈]
추성훈은 "같이 둘이서 술 마셔본 적조차 없는데… 같이 하고 싶은 거 너무 많아요… 이제 조금씩 일이 잘 풀려서 같이 돌아다니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싶었다. 너무 갑작스러워서"라고 했다.

또한 추성훈은 "앞으로 인생도 아버지가 알려주신 대로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온다면 꼭 힘든 길을 선택해라! 그것이 성공하는 길이다! 그 말씀을 가슴에 새겨놓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다음에 만났을 때는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골프를 같이하고 함께 술 마시고 싶네요"라고 전했다.

김동현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박시은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했다. 진태현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기도하겠습니다"라며 추성훈을 위로했다.

추성훈은 아버지와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추성훈의 동료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가 애도의 물결을 보내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