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와 결혼' 이다인, 화려한 티아라 비밀은 '직접 제작'…"멀리 LA에서 온 선물"
'♥이승기와 결혼' 이다인, 화려한 티아라 비밀은 '직접 제작'…"멀리 LA에서 온 선물"
이다인이 결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다인은 8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어제 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행복한 결혼식 할 수 있었다. 평생 보답하며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다인은 화려한 티아라에 반짝이는 비즈가 들어간 화려한 드레스를 입었다. 럭셔리하고도 고전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이다인은 티아라와 부케를 선물해준 지인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다인은 "Special thanks to"라며 "멀리 LA에서 직접 만든 티아라 선물해준 준킴오빠, 아름다운 부케 만들어서 선물해준 유미언니 정말 감사하다. 평생 간직하겠다"고 글을 남겼다.

이승기‧이다인은 7일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손지창이 예식 총괄을, 유재석이 본식 사회를,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다. 가수 이적은 축하를 불렀다. 하객으로는 이경규, 강호동, 서장훈, 이순재, 김용건, 유동근, 차은우, 이홍기, 슈퍼주니어 은혁, 비투비 육성재, 길, 김남길, 한효주, 안은진, 이상윤, 유연석, 이동휘 등이 참석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