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조각같은 미모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화보 완성...프리미엄 화보 장인
방탄소년단(BTS) 뷔가 천상계 미모로 우아하고 품격있는 화보를 완성하며 전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코웨이(COWAY)가 11일 공식 SNS에 '#COWAY x #BTS 아이콘 정수기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예고 글을 게재했다. 코웨이는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의 개인컷을 공개하며 18일 업로드 예정인 아이콘 정수기 메이킹 영상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뷔는 단정한 블랙 헤어에 화이트 셔츠를 입고 조각 같은 미모와 깊이 있는 독보적 분위기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단정하고 깔끔한 화이트 셔츠는 뷔의 유니크하게 잘생긴 뚜렷한 이목구비를 한층 돋보이게 하면서 댄디하고 정갈한 매력을 더해 품격있는 클래식한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또 잘 다려진 흰 셔츠 선을 꽉 채우는 넓고 탄탄한 어깨는 훤칠한 피지컬을 뽐내며 강렬한 남성적인 매력으로 전세계 팬심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한 손에 머그컵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뷔는 짙은 눈매와 높은 콧대, 유려한 얼굴선에서 세련된 아름다움과 함께 우아한 매력의 고혹미를 발산, 콤팩트한 디자인과 성능, 혁신성의 프리미엄 강조하는 코웨이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

유니크하고 세련된 아름다운 비주얼과 우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뷔의 개인 컷은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공개 예정인 영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역시 광고천재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잘생기기만한 게 아니고 분위기가 독보적이다", "커피 광고인줄 알았다", "이런게 바로 프리미엄의 맛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