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이혜영./ 사진= 텐아시아 DB
김나영, 이혜영./ 사진= 텐아시아 DB


이혼 후 더 빛을 보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73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99억 건물주가 된 김나영부터 새로운 사랑을 찾아 재혼해 행복한 삶을 사는 이혜영까지 한 차례 아픔을 겪고 더 활짝 피었다.

방송인 김나영이 '건물주'에 등극해 화제다. 14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그는 지난 7월 역삼동에 있는 건물을 99억원에 사들였다.

김나영은 두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다. 2015년 10살 연상의 금융권 종사자와 결혼했지만, 그는 4년 만에 이혼을 결정했다. 2018년 남편이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해 200억 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된 것.

아픔을 딛고 일어난 김나영. 이혼 후에도 김나영은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갔다. 그는 재치 있는 입담과 남다른 패션 센스로 사랑받았다. 두 아들을 육아하는 모습을 예능에서 공개해 많은 응원을 받기도.
김나영./ 사진= 노필터tv
김나영./ 사진= 노필터tv
김나영의 유튜브도 대박이 터졌다. 그가 운영하는 '노필터 TV' 유튜브 채널은 현재 약 7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한 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기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랑을 찾은 김나영. 지난해 12월부터 싱어송라이터 마이큐와 열애를 인정하며 당당하게 공개 연애 중이다. 서로의 인스타그램에도 좋아요를 누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이혜영 인스타그램
사진= 이혜영 인스타그램
이혼 뒤 일과 사랑 둘 다 잡은 사람이 또 있다. 방송인 이혜영의 이혼은 유난히 떠들썩했다. 가수 이상민과 2004년 6월 결혼해 부부의 연을 이어갔던 그는 1년 2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하지만 이혜영은 1년 뒤 이상민을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누드사진 찍을 것을 강요당했고, 계약금과 이익금까지 해 총 22억 원을 피해 봤다는 것. 이에 이상민은 누드사진은 강요한 것이 아니라고 밝혔고 채무 10억원을 상환했다. 이후 이혜영은 소송을 취하했다.

진흙탕 싸움을 하던 이혜영과 이상민이 서로를 예능에서 언급할 정도로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 사이 이혜영은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다. 2011년 하와이에서 남편을 만나 함께 딸을 키우고 있다. 그의 남편은 국내 대표 사모펀드의 창립 멤버이며 재력가로 알려졌다. 이혜영은 예능에서 현 남편과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히며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혜영.
이혜영.
이혜영은 MBN '돌싱글즈' 시리즈 MC를 맡으며 방송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돌싱들이 나와 새로운 짝을 찾는 프로그램인 '돌싱글즈'. 누구보다 출연자의 입장을 공감해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아 이혜영. 그의 '돌싱글즈' 섭외가 신의 한 수라고 불리는 이유기도 하다.

이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졌다. 자기 행복을 찾는 또 하나의 길일 뿐이다. 흠, 약점이 되는 일이 아닌 것. 한 번의 아픔을 겪은 뒤 더 멋지게 살아가고 있는 김나영, 이혜영. 일과 연애, 재혼까지 인생 2막을 연 이들에게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