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트와이스 멤버 전원 JYP와 재계약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재계약을 맺었다.

12일 JYP는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면서 "트와이스가 올가을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다. K팝 엔터테인먼트사 JYP의 위상 확립에 결정적 역할을 한 트와이스, 또 트와이스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성장하는데 든든한 버팀목이 된 JYP가 이 같은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더 발전된 미래를 확신하며 재계약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트와이스는 JYP와의 돈독하고 끈끈한 인연과 의리를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됐다.

트와이스는 멤버 간 굳건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JYP와 재계약을 결정했으며, 이에 JYP는 트와이스가 글로벌 정상 걸그룹으로서 더욱 성장해 가는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2015년 10월 데뷔한 트와이스는 각종 가요 시상식서 대상 수상 및 한일 음반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돌파,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정규 3집 '빌보드 200' 3위, 전 세계 걸그룹 중 최다인 20편의 1억 뷰 이상 MV 보유 등 숱한 국내외 신기록을 세우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굳건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2022년에도 맹활약 중이다.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미주 투어에서 K팝 걸그룹 최초 북미 스타디움 공연 등 2회 앙코르 콘서트 포함, 미국 5개 도시 9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15만 관객을 불러 모았다. 일본에서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일본 공연의 성지' 도쿄돔 3회 연속 공연을 통해 막강한 인기를 재입증했다. 6월 24일 미니 1집 'IM NAYEON'(아이엠 나연)과 타이틀곡 'POP!'(팝!)을 발표하고 트와이스 멤버 중 첫 솔로 가수로 나선 나연은 '빌보드 200' 7위를 차지하며 해당 차트서 최초로 톱 10에 오른 K팝 솔로 아티스트로 위상을 빛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