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엠카' 2022 최고 시청률 경신…전주대비 3배 폭등


가수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무지개 영상이 네이버 TOP100 1위 기록 했다.

2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임영웅이 출연해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수록곡 '무지개' 무대를 선보였다.
가수 임영웅이 '엠카운트다운' 시청률 제왕에 우뚝 올라섰다

지난 23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 758회는 0.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하여 전주 0.2% 대비 3배가 폭등한 수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는 임영웅이 출연해 '무지개' 무대를 선보이면서, 시청률 효과를 톡톡히 봤다. 2022년 방송분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고 지난 5월 12일 자신이 기록한 2022년 최고 시청률 0.5%를 넘어섰다.

임영웅의 출연은 '엠카'의 2022년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게 되었고 명불허전 '시청률 히어로 임영웅'으로 임영웅이 임영웅을 넘어선 것이다.

임영웅은 이번 '엠카'에서 부른 '무지개'는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 수록곡이다.
산뜻 발랄한 가사와 춤이 어울어진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무지개' 무대는 상상 그 이상이었다. 임영웅은 무대 내내 춤을 추며 노래를 불렀다. 특히 중간 댄스 노래 브레이크까지 넣어 댄서들과 함께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그는 춤을 추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임영웅은 5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스타부문은 2위를 기록 했다.

또한 16일 생일을 기념해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에 2억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기부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