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사막 위서 뽐낸 인스타 감성→한 폭의 예술 작품 비주얼 '4100만 팔로워'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사막 위에서 매혹적인 남신 자태를 뽐내며 팬심을 홀렸다.

지난 11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막 감성'을 담은 게시물을 새롭게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해당 게시물에서는 정국이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에서 눈을 감은 채 자연 본연의 미를 그대로 느끼는 듯한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정국은 화려하지 않은 내추럴하고 자유분방한 캐주얼 룩을 입고도 황홀한 자태로 마치 화보 같은 순간을 선보였다.

또 정국은 주먹 만한 얼굴에 압도적인 칼 턱, 오똑한 콧 날이 돋보이는 조각상 이목구비로 한 폭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더불어 정국은 고혹적인 매력과 비현실적인 신비로움도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사막 갬성 쩐댜,,화보 한 편을 찍으셨어 정국씨" "사막에서 인스타 갬성 존잘력 꽉꽉 채웠어" "전정국 이올시다님 인스타 감성 탑 쌓으시러 오셨네" "진짜 잘생겼다 사막에서 비주얼로 예술하심" "사막 위의 조각상인데요" " 느낌~ 느낌! 정구기 인스타 갬성~ 느낌~" "사막의 오아시스 같지 않음? 정국 오아시스 완전 홀린다" "정국이는 이제 인스타 꾸미기 달인 됐네요" "나 정구기 너무 사랑하나봄..인스타 알림에 마음이 막 벅차버림ㅠㅠ 꾸기 피드랑 사진들 너무 예쁘다" "청량하니 유포리아 느낌나고 너무 좋아ㅜㅜ"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태냈다

한편,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최근 410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월드 슈스'의 위엄을 재증명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