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세련·품격 넘치는 도시적 젠틀남+스윗 눈빛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자체 발광하는 화사한 남신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5일 코웨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프리미엄 디자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세련되고 품격 넘치는 도시적인 젠틀남 아우라를 풍기며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더 빛나게 만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정국은 고급스러움을 끌어 올리는 명품 보이스로 "스타일도 다양해" "역시" 라 말했고 짧은 내레이션에도 몰입도를 한껏 드높였다.

정국은 스윗한 눈빛과 감미로운 미소로 여심을 홀리며 초 근접샷에도 완벽하고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비주얼 눈빛 보이스 천국이야♥" "그저 빛나게 은혜로워" "이 고급스러움 뭔가요 전정국씨^^ 역시 코웨이 광고 참모델" "비주얼에 눈 호강 목소리에 귀 호강" "정국이 얼빡은 진리예요 완전 존잘이심 덩달아 매출 올라가는 소리가 들려요" "비주얼이 환상 그 자체ㅜㅜ" "정국이 눈빛 미소ㅜㅜ전세계 여심 다 홀릴 기세"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노블 정수기는 공간 속에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스며드는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로 3가지 스타일과 6가지 컬러를 앞세운 프리미엄 라인이다. 또 스마트 모션 파우셋,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 스마트 필터센싱 등 공간, 위생, 관리의 편리성에 최적화된 차별화 기술을 적용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