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카드 없이 신한pLay앱으로 체크인...한계 없는 '광고 장인'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비주얼, 보이스, 연기력이 한계 없는 광고 장인의 면모를 뽐내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신한카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한플레이 x BTS 정국 – ‘결제기능’ 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정국이 여행 가방을 끌고 호텔 프론트로 걸어와 "체크 인 플리즈" 라고 말한 후 휴대 전화에 깔린 신한플레이 앱으로 실물 카드 없이 결재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국은 빠르고 간편한 결재에 매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휘파람을 불고 손가락으로 열쇠를 돌리는 등 리얼한 제스를 취해 눈길을 집중시켰다.

또 정국은 "우와 이 결재 속도 뭐지?" 라고 감탄을 터뜨리며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pLay를 멈추지마, 신한pLay 신한카드로부터" 라고 청량한 꿀 보이스로 내레이션하며 진정성 있는 전달력으로 호감과 신뢰를 가득 안겼다.
방탄소년단 정국, 카드 없이 신한pLay앱으로 체크인...한계 없는 '광고 장인'
정국은 특유의 유쾌하고 신선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며 남녀 노소 없이 사랑 받는 반듯하고 선한 인상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이 돋보이는 탄탄한 명품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더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정국은 블루 컬러의 페이즐리 셔츠를 입고 청량하면서도 우아하고 기품 넘치는 포스를 한껏 발산했다.

정국은 선이 또렷하고 아기자기한 잘생쁨 이목구비로 황홀한 꽃미남 비주얼을 뽐냈다.

이에 정국의 광고 영상에서는 "믿고 쓰는 정국 픽💜광고 장인 전정국" "잘생김부터 고막 녹이는 보이스까지 영상을 멈출 수 없어요" "정국이 참모델이네 반듯하게 잘생기고 귀엽고 목소리 좋고 연기 잘하고" "귀여운 얼굴에 쏙쏙 박히는 정국이 목소리 신한플레이 훈훈함이 급상승" "정국이 잘생쁨한 얼굴 쏘스윗한 목소리에 영상을 몇번이나 돌려본건지ㅎ광고내용 다 외울듯ㅋ" "정국이가 쓰는 건 같이 쓰고 싶어짐 잘 생기고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뿜뿜" "믿음과 신뢰의 정국이.. 신한카드 참모델임" "신한카드로 언능 갈아타야쥐!ㅎ" 등 찬사가 담긴 댓글이 달렸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