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GQ 매거진, 개인 커버 중 日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5대 플랫폼 '최다' 예판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GQ 단독 매거진이 개인 커버 중 베스트 셀러 1위와 예약 판매 1위에 오르는 '초특급 인기'를 확인했다.

지난 10일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의 단체와 각 멤버 개인 단독 커버 매거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13일 아마존 재팬 '엔터테인먼트 컬렉터블스' 카테고리의 베스트 셀러 부분에서 5위에 올랐고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 커버 중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독보적인 예약 판매량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정국 GQ 매거진, 개인 커버 중 日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5대 플랫폼 '최다' 예판 1위
또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아마존 재팬 '엔터테인먼트 컬렉터블스' 카테고리의 '핫 뉴 릴리시즈' 부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엿보게 했다.

같은 날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예스24(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케이타운포유(Ktown4u), 지마켓 등 5대 플랫폼에서 멤버 개인 커버 중 가장 높은 '최다' 예약 판매량 1위를 보였다.

더불어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지마켓 글로벌, 한국 등 베스트 셀러 1위에 올랐고 '도서 음반/e교육 G마켓 베스트'로 등극했다.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판매 첫 날부터 동남아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 'Shopee'(쇼피) 필리핀에서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가장 먼저 '최초' 품절되는 뜨거운 인기 강세를 보였다.

케이타운포유에서는 10일 정국의 지큐 단독 커버 매거진은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예약 판매됐고 지마켓에서도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가장 많은 예약 판매를 나타냈다.

이틀째인 11일에도 '예스24(YES24)', 알라딘, 지마켓,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멤버 개인 커버 중 가장 높은 '최다' 예약 판매량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 열기를 이어갔다.

교보 문고에서도 멤버 개인 커버 중 판매량 순위 1위에 올랐고 지마켓 글로벌, 미국, 러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베스트 셀러 1위에 랭크되는 등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건재한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GQ 커버에서 정국은 강렬하면서 비현실적 신비로운 아우라와 시선을 압도하는 환상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정국은 여심을 저격할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과 강인한 남성미를 비롯해 조각 그 자체인 예술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등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