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종편 10주년 특별 기획 ‘헬로트로트’가 회를 거듭하며 순항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K-트로트 세계화를 앞장서며 대한민국을 대표할 트로트 가수 발굴 및 육성하는 신개념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다. 첫회부터 설운도와 인순이, 전영록과 김수희, 정훈희의 라이브 선상 쇼와 액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MC 배성재의 항공 씬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던 바 있다.

무엇보다 해당 프로그램은 비주얼과 함께 실력까지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하는 한편, 케이팝 작곡 및 뮤직비디오 등 여러 방면에서 획기적인 연출력을 보이며 주목받는 중인 오준성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선 23일 방송된 회차에서는 본선을 향한 최종 예선인 팀 지명전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은 이러한 ‘헬로트로트’에 제작 지원을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참가 도전자들의 열정과 밝은 기운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제작 지원에 나서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작 지원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려 더욱 많은 이들이 자사 브랜드를 알게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염영양제 호관원 프리미엄은 천연 식이유황 MSM과 자연 유래 수용성 해조칼슘, 그리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녹용과 당귀 등 34가지 한약재를 특수 비율로 배합해낸 건강기능식품이다. 노화로 인해 손상된 관절과 연골,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관절영양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