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정성깃든, 1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특별 구성에 파격 할인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온 식품업체 정성깃든이 큐브형 천연조미료 '맛있는 큐브'를 11월 1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2021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정성깃든의 '맛있는 큐브'를 특별한 구성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구성에서는 야채큐브 2병, 해물큐브 2병, 한우큐브 2병 총 육수 큐브 6병을 정상가보다 5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두 번째 구성은 야채큐브, 해물큐브, 한우큐브 각 1병씩 총 3병을 정상가보다 32%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서를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청양고추큐브 1봉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무료배송과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맛있는 큐브'는 각종 찌개, 볶음, 무침, 국물 베이스, 소스 등 육수가 필요한 모든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천연조미료 분말을 큐브형으로 만든 제품이다. '맛있는 큐브'는 국내산 양파, 구운소금, 마늘, 쌀, 대파, 한우 등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큐브 야채는 맑고 깔끔한 국물맛을 낼 수 있어 닭볶음탕, 두부전골, 떡볶이에 넣으면 좋다. 큐브 해물은 순두부찌개, 어묵탕, 칼국수 등에 넣으면 시원하고 개운한 육수 맛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한우가 들어간 큐브 한우는 된장찌개, 떡만둣국, 죽 등에 넣으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우려낸다. 청양고추큐브의 경우 국내산 신선한 청양고추를 동결건조하여 맛, 영양, 색, 향 등을 최대한 보존했으며, 기호에 따라 음식에 추가하면 청양고추의 매콤한 맛을 살릴 수 있다.

부산은행과 정성깃든이 함께하는 '맛있는 큐브' 방송은 11월 1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