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오는 14일 첫 솔로 음원 발매
SNS 통해 소감 공개
"인생 최고의 주접"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휘가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동휘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드디어 내일이다. 3월만 해도 내 삶에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낸다는 것은 0.1%의 계획에 없었던 일인데, 이런 날이 와버렸다. 굉장히 송구스럽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 어떤 영화, 드라마로 인사드릴 때보다 더 떨린다. 더 늦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은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정말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내일 인생 최초, 최고의 주접을 떨게 됐다"며 "따듯한 격려와 응원해준 모든 분, 곡을 제의해준 작곡가님과 관계자들, 그리고 흔쾌히 비디오를 위해 촬영, 특별 출연부터 도와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알렸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더 잘 살고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고 더 다짐했다"며 "여러분 덕분이다. 정말 감사드리고 내일 나올 노래도 많이 들어주고 즐겨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동휘는 1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 '네가 아는 너'는 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이동휘 특유의 잔망스러운 바이브레이션과 소울이 담긴 곡이다. 특히 직접 작사에 참여해 평소 자신이 느끼는 패션 철학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다음은 이동휘 인스타그램 전문이다.드디어 내일입니다. 3월만해도 제 삶에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낸다는것은 0.1퍼센트의 계획에 없었던 일인데 이런날이 와버렸습니다. 굉장히 송구스럽습니다..

그 어떤 영화,드라마로 인사드릴때보다 더 떨리네요. 더 늦기전에 하고싶은일은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정말 고마운분들의 도움으로 내일 인생 최초 최고의 주접을 떨게됐습니다. 따듯한 격려와 응원해주신 모든분들 곡을 제의해주신 작곡가님과 관계자분들 그리고 흔쾌히 비디오를 위해 촬영,특별출연부터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더 잘 살고 좋은사람이 돼야겠다고 더 다짐했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계획은 특별히 세운건 없지만 여러분들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찾아뵐수있는 어떤일을 준비중이고 또한 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내일 나올 노래도 많이 들어주시고 즐겨주세요.

#소금포레버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