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제작지원 나선 호관원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이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제작 지원에 나선다.

SBS 새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 드라마로서 인간미 넘치는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꿈을 찾아가는 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시트콤적 재미와 휴머니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동진제약 관계자는 “국민 스포츠라 불리는 배드민턴을 소재로 삼은 작품으로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제작 지원에 나서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작 지원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늘려 더욱 많은 이들이 호관원 프리미엄을 통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관절염영양제로 잘 알려진 호관원 프리미엄은 천연 식이유황 MSM과 자연 유래 수용성 해조칼슘, 그리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녹용과 당귀, 구절초 및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등 34가지 한약재가 특수 비율로 배합해낸 건강기능식품이다. 노화로 인해 손상된 관절과 연골, 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관절영양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