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독되다' 김해준, 여심 저격 비주얼
훈훈함 폭발, 훈남의 정석
사진제공=퍼스트룩
사진제공=퍼스트룩


퍼스트룩 매거진은 유튜브 채널 '김해준'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김해준의 훈훈한 매력을 가득 담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해준은 마치 훈남 선배의 이상형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듯한 훈훈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주얼은 물론,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 김해준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퍼스트룩
사진제공=퍼스트룩
특히 화이트 셔츠와 베이지 치노 팬츠, 후드 스웨트 셔츠에 데님 반바지 등 깔끔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헤지스의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소화하며 '남친 비주얼'을 완성했다.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준 김해준은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콩트식 코미디를 좋아해요. 어릴 적부터 '개그콘서트'를 보며 개그맨의 꿈을 키워왔어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촘촘하게 구성된 스토리텔링에 그야말로 열광했죠. 한 편이 이야기를 내놓기까지 정말 많은 준비를 하거든요. 때로는 A4 용지 1장반가량의 대사를 혼자서 소화한 적도 있어요. 그럴 때는 밤을 새워서 연습하고 출연자들과 함께 수십 번을 맞춰봐요. 그렇게 고생해서 만들어낸 것을 사람들 앞에서 제대로 선보였을 때 '와르르' 터지는 웃음소리를 들으면 심장이 저릿할 정도예요. 그 맛에 머리를 싸매고 또 에너지를 쏟는 것 같아요."라며 개그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배가 있냐는 질문에 김해준은 "문세윤 선배님요. 개그맨들이 대체로 눈치가 빠르잖아요. 문세윤 선배님은 그 눈치를 누구보다도 가장 이롭게 이용하는 분이라고 생각해요. 곁에 있는 사람이 불편하거나 힘들어하지는 않는지 항상 세심하게 살피고 챙기세요. 선배로서 후배들을 잘 이끌어주시고요.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에요. 저도 그런 좋은 사람, 바른 선배가 되어야죠." 라고 말하며 선배 문세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해준과 헤지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 221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