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이정현, 격투기 대회 출전
'고등래퍼4' 프로듀서 우기, 이정현 응원

이정현 "음악과 격투기 병행할 것"
이정현/사진=로드FC
이정현/사진=로드FC


'고등래퍼4' 이정현이 격투기 선수로 등판한다.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로드FC와 아프리카TV가 함께 개최하는 ARC 004에 이정현이 선수로 출전한다. 이정현의 출전에 Mnet '고등래퍼4'에 출연 중인 힙합 흐로듀서 우기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정현은 '고등래퍼4'에서 "음악과 격투기를 병행하겠다"고 말했다. 꾸준한 음악 연습을 이어왔떤 이정현은 "집중해 원투 훅"이라는 중독성 강한 랩으로 멘토들에게 칭찬 받으며 래퍼로서 잠재력도 인정받았다.
/사진=Mnet '고등래퍼4' 영상 캡처
/사진=Mnet '고등래퍼4' 영상 캡처
본업으로 복귀한 이정현은 ARC 004에 출전, 종합격투기 선수로서 3연승에 도전한다. 27일 오전 공식 계체량을 통과한 이정현은 "원래 긴장을 안 하는 스타일인데, 경기 날이 되니까 오늘은 긴장된다. 꼭 이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 그래도 싸비MMA 팀원들과 감독님, 관장님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경기 준비를 잘했다"고 말했다.
이정현, 상대 선수 박진우/사진=로드FC
이정현, 상대 선수 박진우/사진=로드FC
이번 경기 이정현의 승리를 위해 '고등래퍼4' 멘토인 힙합 프로듀서 우기도 응원에 나섰다. 이정현의 경기가 발표된 후에도 SNS로 응원을 전한 바 있는 우기는 27일 오전 자신의 SNS에 "오늘 우리 정현이 경기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이정현을 태그했다.

우기의 응원에 이정현은 "고등래퍼에 함께 나온 친구들과 멘토 형들이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이번 경기 꼭 이겨서 승리로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