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TXT·엔하이픈 노래, 리듬게임 '리듬하이브'로 즐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게임 부문 독립법인인 수퍼브가 모바일 리듬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을 출시했다. '리듬하이브'는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리듬게임 '리듬하이브'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ENHYPEN)의 곡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리듬하이브'는 1인 플레이 모드는 물론, 글로벌 유저와 함께 실시간으로 멀티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지 모드를 비롯해 믹스 챌린지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원하는 곡과 멤버의 파트를 선택 후 한 팀을 이뤄 해당 곡을 함께 실시간 연주하는 방식으로,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슈퍼브
사진제공=슈퍼브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엔하이픈의 '기븐-테이큰(Given-Taken)' 등 신곡을 즐길 수 있고, Short(쇼트) 버전과 완곡을 플레이하는 Full(풀)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해 연주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이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선택한 곡에 따라 그룹의 멤버가 표시되는 퍼포먼스 카드는 보컬 점수와 하모니 점수 등으로 구성됐다. 앨범과 스페셜 테마에 따라 다양한 카드 디자인이 준비됐으며 높은 등급의 카드를 장착해 곡을 연주하면 더 높은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의 난이도, 속도를 비롯한 여러 옵션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어 리듬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부터 마니아층까지 두루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