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출신 재이, 손편지 통해 결혼 발표
"인생 함께하고픈 사람 만나"
그룹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텐아시아DB
그룹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텐아시아DB


그룹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가 오는 10월 9일 결혼한다.

재이는 1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아직 한참 준비 중이라 제 지인분들께도 연락을 드리지 못했어요. 조만간 제가 따로 연락드리도록 할게요!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는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해놓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손편지를 게재했다.
/사진=재이 인스타그램
/사진=재이 인스타그램
공개된 편지에 따르면 재이는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친지들만 모아 소소하게 치를 계획이다.

2012년 그룹 피에스타로 데뷔한 재이는 2018년 소속사와의 전속계약 만료로 팀 해체를 맞은 후 배우로 전향했다.

다음은 재이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재이입니다.

이렇게 편지로 인사드리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오는 10월 9일 인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까봐 어떻게 잘 전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2012년에 피에스타로 데뷔하면서 여러분들을 만나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 인생의 새로운 제2막,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또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재이가 될게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