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해를 품은 달>,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20% 넘어
,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20% 넘어" />MBC , 방송 3회 만에 시청률 20% 넘어.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2일에 방송된 은 23.2%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3회에서는 왕세자 이훤(여진구)이 허연우(김유정)를 만나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이 방송됐으며 아역 분량은 앞으로 3회분을 남겨놓고 있다.
보도자료
이 드라마야말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어요.

배우 이광기, 오늘 오전 득남. 이광기는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의 관심과 기도로 조금 전 3.15kg의 남자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너무 감격스러운 날입니다. 우리 아이가… 만감이 교차하네요”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광기는 아내의 출산 과정을 가족들과 함께 지켜봤으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10 아시아
얼굴도 안 보이고 목소리도 안 들리는 트위터지만 이광기 씨의 마음이 온전히 느껴집니다. 아들 많이 사랑해주세요.

웹툰 , 드라마로 제작. 기안84 작가의 은 평범하지만 소극적인 성격의 고등학생 우기명이 패션왕에 도전한다는 내용의 웹툰으로, 비스트의 윤두준, 장근석, 이수혁, 류승범, 장윤주 등 실제 인물을 모델로 삼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드라마를 제작하게 된 어치브그룹디엔 정승우 대표는 “이번에 제작하는 작품은 웹툰 을 드라마화하는 오리지널 으로 유아인 주연의 SBS 과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상반기 촬영에 들어가 곧 방영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SBS 과 관계없다는 사실을 증명하려면 적어도 윤두준, 장근석, 이수혁, 류승범, 장윤주가 드라마 쇼케이스 겸 패션쇼라도 한 번 열어야하지 않을까요?

버스커버스커, 올해 상반기 앨범 발매 예정. Mnet 가 끝난 후 그룹의 정체성과 향후 활동에 대한 고민할 시간이 필요하다며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버스커버스커는 브래드의 귀국을 계기로 다시 밴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버스커버스커는 상반기 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 작업에 착수하며 곧 소속사를 찾기 위한 기획사 미팅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한 달 간격으로 존 박, 버스커버스커, 강승윤, 울랄라 세션의 앨범을 보고 싶은 건 과욕일까요?

배우 조보아, tvN 의 여주인공으로 발탁. 조보아가 맡은 임수아 역할은 하루아침에 부잣집 딸에서 옥탑방 소녀가장이 되면서 밴드 안구정화의 뮤즈가 되는 인물이다. 조보아는 “생애 첫 드라마 출연이라 매우 긴장되고 설레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모든 상황들이 신기하고, 이렇게 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이청아에 이어 ‘닥빙’하고 싶은 여자 주인공이 또 등장했군요.

미스에이의 수지, 영화 에 함께 출연한 이제훈과의 키스신 소감 밝혀. 11일 SBS 에 출연한 수지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묻는 질문에 “키스신이 굉장히 떨렸고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고 말했다. 옆에서 수지와 이제훈을 지켜보던 엄태웅은 “이런 인터뷰할 때는 굉장히 안 친한 척하는데 나중에 보면 사귀는 거다”라는 농담을 던졌고, 이에 이제훈은 “내 입장에선 손해 볼 건 없다”고 맞장구 쳤다. 지난 8일 제주도에서 촬영을 마친 은 3월 말에 개봉한다.
10 아시아
그럼 이 영화도 250만 명 넘으면 수지와 이제훈이 사귀는 건가요?

강호동닷컴, 강호동의 복귀를 바라는 버스 광고 게재. 강호동닷컴은 지난 10일부터 서울 신촌과 홍대 방면을 운행하는 7713 버스 3대에 ‘강호동! 넘치는 에너지로 호탕하게! 우렁차게! 웃음을 선물해 주세요! 팍팍!’, ‘당신이 아니면 안 됩니다’ 등의 문구가 적힌 버스광고를 게재했다. 이 광고는 다음 달 9일까지 게재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응원하는 사람도, 기다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지치지 마세요.

리쌍의 개리, 코카-콜라 광고 내레이션 모델로 발탁. 새해, 가족, 연인이라는 세 가지 버전으로 방영되는 코카-콜라 캠페인 광고에서 연인 편을 맡은 개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랩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광고는 오는 2월부터 온에어 된다.
보도자료
개리의 매력은 얼굴 아닙니까? 얼굴의 힘을 보여줘! 얼굴의 힘을 보여줘!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