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5일 박재범군의 2PM제명 발표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5일 박재범군의 2PM제명 발표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5일 박재범군의 2PM제명 발표 이후, 일부 네티즌들이 나머지 멤버 6명에 대한 개인적인 비난, 인신공격, 거짓 루머 등을 유포하기 시작’했다는 이유로 경찰 수사 의뢰. 2PM 여섯 멤버들은 지난 27일 팬들과 박재범의 탈퇴에 관련한 간담회를 열었으며, 이 자리에서 정욱 JYP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도식적으로 이 건을 본다면 박재범은 가해자이며, 나머지 6명의 2PM 멤버들과 사측은 피해자”라며 향후 여섯 명이 이어나갈 2PM 활동에 대해 정리했다.
10 아시아
대표는 여섯명과 회사가 피해자라고 하고, 팬들은 한명이 피해자라고 하고, 지켜보는 사람 눈에는 팬들 또한 피해자인 것 같고. 대체 이 논란에서 가해자는 누구란 말입니까?

신화의 멤버 이민우, 지난달 25일부터 공익 근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것으로 밝혀져. 이민우는 서울 용산에서 철도와 관련된 업무를 맡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 있었던 교통사고의 후유증으로 기초 군사훈련을 유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 아시아
여섯 명이 모두 제대 혹은 소집 해제를 하고 모여서 공연을 하면 주황색 물결이 넘실대면서 아이돌의 신화가 완성되는 것이겠죠!!!

시리즈의 주인공인 로버트 패티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 공식 연인 선언. 최근 영국 영화TV예술아카데미 시상식 파티에 참석했으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따로 입장한 로버트 패티슨은 “대중의 관심 밖에서 자유롭게 연애하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Entertainment and Showbiz
달이 뜨면 하늘을 날아서 몰래 두 사람이 만나고 그런 거 아니었어요?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 4월 방송 예정인 후지TV 에 출연설 확산. 영웅재중의 스크린 데뷔작인 의 작가 기타가와 에리코가 집필하는 는 트위터를 매개로 친구가 되는 5명의 젊은이에 관한 이야기로, 현재 우에노 주리, 에이타 등 4명의 배우만이 발표된 상황이다.
10 아시아
이것이 사실이라면 단 하루만 세트장의 침대가 되고 싶은 태평양의 소녀들이 많겠군요.

KBS 전 아나운서인 최송현, ‘프리랜서 전환을 한 직원의 자사 프로그램 출연을 3년간 금지한다’는 KBS의 ‘제 81차 노사협의회 합의서’ 조항에도 불구하고 1일 방송된 드라마 에 출연.
10 아시아
프리랜서가 아니라 배우라고 하면 위법은 아니지만 도의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그런 종류의 일이 되는 걸까요?

영화 , 영국의 영화 전문지 엠파이어가 선정하는 2010 제임슨 엠파이어 어워즈 최우수 호러영화 부문에 , , , 등과 함께 노미네이트.
엠파이어
후보로 지명되는 영광과 호러로 분류되는 어색함을 꼭 한꺼번에 감수해야 합니까?

김소연, 2일 방송되는 KBS 에서 자신이 된장녀였으며 “(자신의) 미니홈피에서 예쁜 척하며 찍은 사진들과 명품과 옷들을 남들에게 자랑하기 위한 과시용 사진들로 몇 백 장씩 채워져” 있었다고 발언. 김소연은 공백기 동안 TV를 보며 “진실된 연기보다는 예쁜 척만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했으며 “생활에 대해서 반성하는 계기가 됐다”고 고백했다.
보도자료
연기에 발전을 도모하는 건 좋은 일이지만 예쁜 사진 몇백 장이 꼭 반성하고 청산할 일인가요, 뭐. 된장!

2AM의 멤버 임슬옹, 3월 31일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에 이민호가 연기하는 진호의 대학 후배이자 그의 약혼녀인 혜미(최서린)를 좋아하는 김태훈 역에 캐스팅.
보도자료
진호의 약혼녀 혜미를 만난 태훈은 그녀의 요리 실력을 테스트 한 후 진호를 괴롭힌 혜미의 언니들에게 복수를 다짐하며 개별적으로는 진호에게 첫키스에 관한 기술을 전수하는데…….

힐러리 더프, NHL 캐나다 에드먼턴 오일러스 소속 마이크 컴리에와 약혼. 교제를 시작한 2007년 당시 마이크 컴리에가 힐러리 더프의 생일날 고가의 메르세데스 벤츠 SUV를 선물한 바 있으며, 약혼을 위해 준비한 프로포즈 반지 또한 백만달러 상당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E! Online
안녕, 전 세계의 소녀들. 리지 맥과이어가 조만간 결혼을 한대. 정말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 XOXO 가십걸(시즌3)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 2일 방송되는 에서 “나는 슈퍼주니어에서 노래, 연기, 외모, 키 모두 어중간하다. 뭐 하나 특출 난 게 없는 것 같다”고 발언. 이어서 성민은 “그래서인지 나는 개인 기사가 잘 안 나는 편이다. 내 기사가 많이 나는 게 바람이다”
보도자료
개인 기사를 원한다구요?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