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의 전 소속사 디초콜릿이앤티에프, 신동엽을 사기 혐의로 형사고소. 디초콜릿이앤티에프는 4일 “신동엽이 계약금을 부풀리는 등의 방법으로 자신의 전속 계약서를 변경해 고소했다. 신동엽과 합의된 전속계약금은 10억으로, 이를 20억으로 표시한 전속 계약서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신동엽은 언제쯤 웃음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MBC <선덕여왕>, 지난 3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2.4% 기록. KBS <공주가 돌아왔다>는 7.8% 기록하며 종영. 두 작품보다 한 시간 일찍 방영하는 SBS <천사의 유혹>은 16.6%.
보도자료
결국 ‘덕만’공주가 돌아온 거였군요.

이범수, 현재 교제중인 여자 친구 밝혀. 그의 여자 친구는 14살 연하의 영어 칼럼니스트 겸 국제 통역가 이윤진 씨로, 이범수는 1년 전 영어 수업을 하며 이윤진 씨를 만난 뒤 교제하게 됐다고. 이범수는 “그동안 여자 친구가 평범한 일반인이라 연애 사실을 명확하게 밝히지 못했다. 많은 분들에게 죄송했지만, 아름답게 사랑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요즘 40대는 한창 연애할 나이인가봐요. ^^:

SS501, m.net의 2009 MAMA에 출연 못할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DSP엔터테인먼트는 현재 SS501이 바쁜 해외 활동으로 MAMA 참여가 어려울 수도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DSP엔터테인먼트는 MAMA를 기획사 차원에서 보이콧한 것이라는 보도에 대해서는 부인했고, 카라는 출연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아시아
이러다 수상자를 인터넷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끝낼지도……

배우 윤소이, MBC <히어로>에 주연으로 합류. 윤소이는 어깨부상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한 김민정의 뒤를 이어 드라마에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대본 분석보다 체력이 더 필요할지도 모를 드라마가 되겠군요. 건투를 빕니다.

개그맨 박휘순, KBS <해피투게더> 녹화에서 “얼마 전 <희희낙락>에서 유민상, 김준현과 올 누드 화보를 찍었다. 나는 화제가 될 줄 알았지만 예상과 달리 아무도 모르게 묻혔다”고 말해.
보도자료
심지어 <희희낙락>은 폐지되기까지…………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김현수 선수, KBS <스타골든벨> 녹화에서 출연자 중 호감 가는 사람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MC 이채영을 꼽아. 이채영은 현재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와이번스 걸’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현수 선수는 “이채영 씨가 SK의 와이번스걸인 줄 몰랐다. 방송을 재밌게 하려고 했을 뿐 다른 의도는 없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러다 SK와이번스가 이채영 종신 와이번스 걸로 지정하고 김현수 선수를 FA로 하면….. 안됩니다 -_-++ (김현수 선수가 FA 풀릴 날만 생각하면 잠이 안 오는 두산 팬 1人)

홍석천, 지난 3일 SBS <강심장>에서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한국과 포르투갈과의 경기 전 포르투갈 주전 네 명과 함께 술을 마셨다. 결국 술자리가 다음날 아침까지 이어져 포르투갈의 경기력에 타격을 줬다”고 말해.
보도자료
그 때 마신 술이 아직 덜 깨셨나 봐요.

그룹 빅뱅의 탑, 권상우 주연의 영화 <포화속으로>에 출연. 탑은 한국전쟁 당시 71명 학도병들의 실화를 그린 이 영화에서 학도병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 영화에는 이밖에도 차승원과 주진모 등의 캐스팅을 알아보고 있다고.
보도자료
학도병이 되도 수트 입고 다닐 것 같… ^^;

tvN, 지난달 31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조사결과 전국시청률 1.199%, 주 시청자 층인 20대부터 49세까지 남녀 시청률 0.532%로 케이블 채널 시청률 1위 기록. 최근 tvN은 <롤러코스터> 등의 자체제작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얻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보도자료
tvN은 이미 ‘예능 공중파’ 아닌가요? ^^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