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복면가왕’ 스틸. /사지제공=MBC
‘복면가왕’ 스틸. /사지제공=MBC
MBC ‘복면가왕’에서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실력파 복면 가수 4인이 솔로곡으로 다시 한 번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첫 방어전에 도전하는 가왕 ‘나이팅게일’과 이에 대항하는 강력한 복면 가수들이 등장한다.

지난주 첫 소절부터 판정단을 술렁이게 만들며 극찬을 받은 복면 가수가 있다. “모두가 예상하는 그 분이 맞다”며 특정 이니셜이 거론된 그는 이번 솔로곡 무대에서도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 “묵직한 감정이 느껴진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가왕에 대적할 대항마로 떠올랐다. 누리꾼들 역시 그의 정체를 추리하며 “진짜 그분이면 가왕까지 프리패스일 듯” “10연승까지 거뜬할 것 같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다른 복면 가수들도 판정단으로부터 “음정의 정확도가 슈퍼 컴퓨터급이다” “무대를 뒤집어 놓았다” 등의 찬사를 받았다. 이에 어느 때보다 막상막하의 경쟁이 펼쳐졌음을 알 수 있다. 윤상은 “복면가왕에서 투표했던 경험 중 가장 어려웠다”고 밝히며 치열한 무대를 선보인 복면 가수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과연 모두의 추리는 적중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어마어마한 매력으로 판정단에게 선택의 혼란을 안겨준 노래 고수들의 무대는 오는 16일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