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홍진영이 지난주 실시간 시청자 투표로 뽑힌 노래 실력자들을 초대해 ‘홍디션’ 1라운드를 펼친다.

오늘(19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홍진영이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게스트들과 ‘홍디션’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 정형돈, 야노 시호, 홍진영, 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각자의 콘텐츠 방송을 선보였다. 과연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 목표액을 모으고 마리텔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홍진영은 앞서 온라인 노래자랑을 통해 1라운드에 참가할 게스트들을 뽑아 이들을 ‘마리텔 저택’에 직접 초대했다. ’홍디션’의 첫 번째 게스트는 가수 길구봉구였는데, 홍진영이 이들의 등장에 “그냥 모른 척 넘어가 주세요~”라며 ‘눈감아주세요~’라고 거듭 애교를 시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홍진영의 방에는 흥 넘치는 게스트들이 다수 등장했다. 그는 게스트들의 노래자랑에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에너지 넘치는 ‘홍너자이저’의 면모를 뽐냈다고.

과연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홍진영의 선택을 받는 사람이 누구일지, 막상막하의 노래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