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프로듀스 X 101’ 포스터 / 사진제공=Mnet
‘프로듀스 X 101’ 포스터 / 사진제공=Mnet
‘프로듀스 X 101’ 포스터 / 사진제공=Mnet

101명 연습생의 얼굴이 모두 담긴 Mnet ‘프로듀스 X 101’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오늘) 공개된 ‘프로듀스 X 101’ 포스터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에 도전하게 될 101명 연습생의 사진이 모두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피라미드 모양의 로고 뒤로는 전 시즌에 볼 수 없던 커다란 ‘X’자가 그려져 있어 프로그램 제목 속 ‘X’의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프로듀스 X 101’은 지난 3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_지마’ 무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101명의 연습생과 팬들이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역대 시즌을 통틀어 가장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프로듀스’ 시리즈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시즌도 방송 시작 전부터 연습생들을 향한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며 그 어느 때보다 데뷔를 향한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제작진은 “벌써부터 연습생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셔서 저희도 놀랐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내 많은 부분들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고, 연습생들이 개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최대한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역대 가장 뜨거운 시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