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지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수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가 컴백을 앞두고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수 티저를 공개했다.

지수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쁘고 청순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지수는 이번 티저에서 좀 더 화려하고 분위기 있는 매력을 뽐냈다.

현재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고 있는 지수는 각종 예능 프로에 출연해 편하면서도 털털한 성격의 반전 매력을 보여준 멤버다.

제니에 이어 오늘 지수의 티저 사진이 공개되면서 로제와 리사는 어떤 스타일의 티저 사진을 공개할지, 신곡의 제목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여성 신인 그룹들 중 역대급으로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 놀라운 성적과 세련된 스타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그룹인 만큼, 신곡 뿐 아니라 이들의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도 매우 높은 상황이다.

블랙핑크는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등 데뷔한 지 1년이 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억뷰를 돌파한 뮤직비디오를 3개나 보유하는 초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또 미국 빌보드, 아이튠즈 14개국 1위 등 공신력 있는 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해 이번 컴백 역시 글로벌한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불랙핑크는 오는 22일 컴백과 동시에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