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젝스키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젝스키스는 오는 7월 19일 현지에서 ‘20주년 기념 -재팬 에디션(THE 20TH ANNIVERSARY -Japan Edition-)‘ 을 발표한다.

이 앨범에는 ‘아프지 마요’, ‘슬픈 노래’, ‘세 단어’ 세 곡의 일본어 버전과 함께 리마스터 버전의 ‘연정’, ‘무모한 사랑’, ‘SAY’, ‘너를 보내며’, ‘COME TO ME BABY’, ‘배신감’, ‘사랑하는 너에게’, ‘그날까지’ 등 총 11곡의 곡이 수록된다.

과거 히트곡들은 물론 가장 최신 신곡의 일본어 버전까지 만나볼 수 있어 현지팬들에게 젝스키스의 오랜 히스토리는 물론 고유의 음악적 색깔까지 알릴 수 있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젝스키스는 앨범 발매와 더불어 일본 팬미팅도 개최한다. 오는 7월 23일 카나가와 YOKOHAMA BAY HALL, 9월 3일 오사카 난바Hatch에서 팬미팅 ‘젝스키스 재팬 팬미팅(SECHSKIES JAPAN FAN MEETING) 2017’ 를 개최, 일본에서 첫 단독 공연을 하게 됐다.

지난해 재결성 이후 활발하게 활동하며 국내 차트 1위는 물론 최근에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9위를 기록, 글로벌한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 젝스키스가 일본에서는 과연 어떤 성과를 거둘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주년을 맞아 활동의 장을 넓혀 일본으로 진출하게 된 젝스키스는 계속해서 음악 방송, 예능 출연을 통해 국내 활동도 이어간다.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 에 출연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