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F9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9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볼륨 컨트롤(Volume Control)’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쉽다 (Easy Love)’를 포함해 여섯 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되었다.

‘쉽다(Easy Love)’는 이별의 상처와 사랑의 아픔을 SF9의 감성으로 풀어낸 어반 댄스곡으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원 레스 론니 걸(One Less Lonely Girl)’, 엑소(EXO)의 ‘으르렁’ 등을 작곡했던 히트곡 메이커 신혁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쉽다’ 외에도 SF9의 래퍼 주호, 영빈, 휘영, 찬희가 작사해 이별에 대한 각기 다른 감정을 담은 ‘인트로(Intro);이별 즈음에’, 업비트의 신나는 힙합 트랙 ‘와치 아웃(Watch Out)’, 경쾌한 리듬의 팝 댄스곡 ’머리카락 보일라(Hide and Seek)’, 중독성 있고 독특한 신스가 담긴 ‘이러다가 울겠어(Fall Down)’, 알앤비(R&B) 어반 장르의 ‘왜 이래(Why)’ 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사랑했던 것들로부터 이별하는 순간과 그로 인한 상처, 고독한 감정을 앨범 전반에 담았다. 전곡의 랩 가사는 래퍼 영빈, 주호, 휘영, 찬희가 썼으며 1020세대 또래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를 완성했다.

SF9은 오는 18일 정오 미니 2집 ‘브레이킹 센세이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