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김민석/사진제공=SBS
김민석/사진제공=SBS
최근 종영한 SBS드라마 ‘피고인’에서 성규 역으로 열연한 배우 김민석이 7일 SBS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오늘 7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되는 SBS파워FM’박소현의 러브게임’제작진은, 꽃구경을 못 가는 여심을 달래기 위해 준비한 ‘꽃보다 남자’ 특집에, 꽃보다 예쁜 배우 김민석을 초대했다. 그동안 라디오 출연이 드물었던 배우 김민석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청취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민석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화제 속에서 종영한 드라마 ‘피고인’의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동안 유괴범 성규 역을 연기하며 남몰래 마음고생 했던 김민석의 속사정과 선배 지성과 케미가 폭발하게 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리고 김민석만의 ‘어린이 눈높이 대화법’으로 극중 아역배우 신린아와 촬영장의 절친이 된 스토리도 공개된다.

또한 ‘피고인’에서 성규 역할을 맡은 김민석의 실제 절친이 인피니트 리더 성규인 것. 팬들 사이에서 ‘투성규’로 불리고 있는 두 사람의 우정에 대해서도 들어볼 예정이다.

오늘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청취자들의 김민석 목격담도 소개할 예정이어서 배우 김민석이 아닌 현실 김민석의 모습도 훔쳐볼 계획이다.

배우 김민석이 출연하는 SBS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_’봄특집, 꽃보다 남자’는 7일 오후 7시부터 한시간 동안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