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샤넌/사진=SBS ‘K팝스타6’
샤넌/사진=SBS ‘K팝스타6’
‘K팝스타6’ 2위 재대결 무대에 나서는 샤넌의 선곡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배틀오디션’ 각 조 2위 참가자들의 재대결 현장이 그려진다.

‘배틀오디션’은 현재 마지막 조의 무대만을 남겨두고 있다. 각 조의 2위로 재대결을 기다리고 있는 참가자는 백선녀, 한별, 샤넌, 이성은, 마은진, 김소희, 전민주, 이수민 등이다. 이들 중 일부만 TOP 10이 될 수 있다.

재대결에 앞서 유희열은 “‘K팝스타’에서 가장 혹독한 관문이다. TOP 10을 눈 앞에 뒀지만 떨어질 경우 돌이킬 수 없다. 절대 강자도 없다. 얼마나 자신의 컨디션을 되찾고, 또 마음을 비우고 무대를 선보이느냐에 결과가 달려있다”고 말했다.

이 날 재대결 무대에 오를 첫 번째 참가자는 바로 샤넌이다. ‘K팝스타6’ 제작진은 19일 오전, 프로그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샤넌의 선곡을 공개했다. 샤넌이 부를 곡은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그냥’이다.

샤넌의 승부수에 심사위원들의 관심도 쏠렸다. 샤넌은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이제껏 팝이나 퍼포먼스 중심의 무대를 선보여왔다. 오디션에서는 선곡이 곧 전략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노래를 선택한 샤넌의 전략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샤넌의 트레이닝을 맡았던 양현석 심사위원은 “앞서 ‘배틀오디션’에서는 안무가 가미된 비욘세의 노래를 선보였지만, 이번에는 노래로 승부를 봤으면 좋겠다. 편안한 마음으로 하라”며 샤넌을 향한 격려의 말을 잊지 않았다.

이 밖에도 이 날 ‘K팝스타6’에서는 전민주, 이성은, 이수민 등 막강한 실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들의 재대결 무대가 공개된다.

‘K팝스타6’는 1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