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블랙핑크 티저 / 사진=영상 캡처
블랙핑크 티저 / 사진=영상 캡처
블랙핑크의 개인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와 로제, 지수와 리사의 티저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빛바랜 영상을 보는 듯 인상적인 휘파람 소리와 함께 살짝살짝 보이는 멤버들의 청순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신비로움마저 자아낸다.

오는 11월 1일 공개되는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싱글 ‘SQUARE TWO’는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 ‘휘파람’ 어쿠스틱 버전이 수록됐다. 특히 더블 타이특곡 역시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 작품으로 알려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타임으로 데뷔해 지난 20년간 YG와 함께 해 온 테디는 원타임, 지누션 등 YG초창기 음악뿐만 아니라 빅뱅, 2NE1까지 오랜 시간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주역이다. 게다가 블랙핑크 역시 테디의 작품인 ‘휘파람’으로 데뷔, 8월 월간차트 1위를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에 두 번째 싱글 ‘SQUARE TWO’를 통해 선보일 블랙핑크와 테디의 조합 역시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출연을 확정하는가 하면 일주일에 한 번 진행하던 음악 방송 활동 횟수도 늘리면서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