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 A’가 쇼케이스 무대에 서고 있다. / 사진=서예진 기자 yejin0214@
그룹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 A’가 쇼케이스 무대에 서고 있다. / 사진=서예진 기자 yejin0214@
유닛그룹 나인뮤지스 A의 경리가 센터 포지션으로 나섰다.

경리는 4일 오전 서울시 도봉구 플랫폼창동61에서 열린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심히 했기 때문에 회사에서 센터 포지션을 주지 않았을까 싶다. 멤버들도 다 동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혜미는 “경리가 나인뮤지스를 알리기 위해 발벗고 나서고 있다. 모두 경리가 센터에 서는 것에 동의했다. 오히려 센터 포지션을 주면서 경리에게 부담감을 준 게 아닌가 미안한 마음도 들었다”고 말했다.

경리는 이에 대해 “이번 앨범에서 다른 멤버가 사랑을 받으면 또 다음 앨범에서 센터가 될 수 있다. 이번엔 내가 센터를 맡았으니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나인뮤지스 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는 청춘의 감성과 상상을 담은 스토리 있는 앨범으로 4명의 소녀들이 전하는 우정, 사랑, 성장을 한편의 시크릿 다이어리로 표현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 같은 앨범이다.

나인뮤지스 A는 이날 자정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데 이어, 정오 음원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